스테디캠 개봉기(DSLR steadicam)-ITB280

 

상품배송이 쪼금 늦었지만(3일정도 걸리는 듯) 그래도 내생애 첫번째 스테디 캠인지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렸죠..

 


상품을 받자마자 개봉해서 바로 집 앞 공원에서 시험촬영...

역시 스테디캠 촬영은 어렵습니다요..

셋팅이 만만치가 않아서 이것저것 수평도 재보고 중심도 잡고 딱 촬영한 순간...

아... 이게뭐야..

 


자꾸 내 의지대로 가지 않는 카메라 시선...자꾸 비틀어지고 고꾸라지고...ㅠㅠ


1시간 정도 테스트 촬영후 집에 와서 모니터링을 해보니... 넘 많이 떨리더라구요...

역시 스테디캠 운용은 쉽지 않는 것 같아요..

 


공부를 쫌 더 해서 스테디 캠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네요..ㅎㅎ

 

 

 

 


참고로 카메라 놓는 자리와 손잡이 사이 볼이 넘 뻑뻑해요.. 소리가 좀 나는듯..

마트에서 기름 좀 사다가 발라봐야 겠네요.. 그 것 빼놓고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더 노력해야겠네요...ㅎㅎ

 

▶itb280 Coms 스테디캠 사러가기

 

 

 ▲스테디캠을 조립 후 캐논550D 카메라에 장착한 모습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