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추천][광주근교여행][장성여행]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제대로 구경하세요.^^

오늘은 광주근교여행지 한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광주에서 많이 가까운 장성아시죠?
그 장성에 노란꽃이 피었답니다.^^

이 가을에 만발했답니다. 아주 예쁘게...

주말여행을 고민하고 계신분들..

광주에서 가까운 장성 황룡강 노란꽃 추천입니다요..ㅎㅎ


구경해보실래요?
먼저 백일홍이 보이네용.
붉은색깔이 수줍은 새색시같네요.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백일홍을 시작으로 해서 이름모를 여러 꽃들이 

장성 황룡강 자전거도로 양 옆으로 예쁘게 피었네요.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현장

나이를 먹으면 꽃이 예뻐진다고 해야되나? 

꽃들이 예뻐보이더라구요... 

전엔 안그랬는데 저도 나이를 먹은건지..ㅠㅠ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현장을 가다

꽃들 저너머에 장성 황룡강을 조용히 흐르고 있습니다.

저녁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에요..

주말이고 날씨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드라구요.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자전거도로


친절한 표지판도 있네요.
장성8경이 있었네요.
장성에 좋은곳이 많았네요.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황룡강 설명

전라남도 장성군 북하면 신성리에서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대동까지 이어지는 황룡강은

해오라기, 쇠백로 등 새들과 민물고기, 다양한 종류의 물풀이 

조화롭게 살아가고 있는 생태계가 비교적 잘 보존되어있는 강이에요.


황룡강은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광을 볼 수 있는 

자전거도로, 꽃길, 공원이 조성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답니다.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장성 8경

장성8경(장성 가볼만한 곳 8곳)

1. 백양사
2. 축령산편백숲
3. 장성호
4. 남창계곡


5. 홍길동테마파크
6. 필암서원
7. 입암산성
8. 금곡영화촌

이런 팻말도 있네요.. 시간 나시면 이 8곳도 다녀오심이 좋을듯...
저는 이 8곳 중에 4군데 정도 가봤네요...
아직 안가본 장성호, 필암서원, 입암산성, 금곡영화촌도 들릴 계획입니당..ㅎㅎ

다음은 본격적인  노란꽃 감상이용~^^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붉은 꽃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라해서 노란꽃만 있을 줄 알았는데

와보니 붉은 계열의 꽃들이 쫘~~~~악!!!

그래도 너무 이뻐서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 퐈~~~~악!!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꽃밭


울딸래미 떨어진  꽃한송이들고 한컷^^♡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예쁜 꽃

노란꽃을 분위기있게 감상하는 울 이쁜 딸.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꽃보는 아이

아가들앉고 또 한컷이요.ㅎ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가족사진

가족끼리 광주근교로 여행할 곳을 찾는다면

이곳 장성 황룡강 자전거도로를 추천합니다.

장성은 광주에서 20분거리에 있어서 쉽게 갈 수 있거든요.

특히 이 곳은 가을에 가면 예쁜 꽃들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ㅎㅎ

장성 황룡강 노란꽃축제 가족사진입니다

그늘이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만발한 꽃밭을보니 너무 힐링됐어요.^^
산책코스로도 좋구요.

님들도 콧바람쐬고싶을땐 광주에서 가까운 장성으로 떠나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