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카레 만드는 법!!

올만에 반찬도없고 입맛도없어서 약간의 야채를 사서 카레를 만들기로했어요.
까다로운(?) 남편과 딸래미 입맛을 채우기위해 카레도 그냥 카레가 아닌 백종원님 카레레시피를따라 도전!!
아시다시피 백종원님은 모든 요리를 초보자도 금방따라할수있게 쉽게 간단히 하는걸로 유명하시죠.^^

어렵지않으니 자 이제 한번 백종원의 카레 만드는 법,저를 따라 시작해볼까요?




1. 먼저 양파와 당근을 먹기좋은크기로 잘라 기름에 반정도 익을정도로 볶아주세요.


왜냐면요.  양파를먼저 볶아주면 양파의 단맛이 스며들어 더 감칠맛있고 달달한 카레가 된답니다. 

양파가 외롭지않게 당근도 같이 휙휙~^^


카레 만드는 법


2. 그리고 양파가 살짝 노랗게 될때까지 볶아주세요.

카레 만드는 방법


3. 여기서 후추를 살짝 뿌려 조금만 더 볶아주세요.

백종원 카레 후추


4. 다음엔  나머지 야채를 넣어주세요.
저는 버섯과 닭가슴살을 추가로 넣었어요.
제가 돼지고기보다 꼬꼬닭을 좋아해서요.ㅋ


카레 만드는 법이 어렵지 않게 쉽게 설명하고 있죠? ㅎㅎ


백종원 카레 버섯 닭가슴 살


5. 또 볶아볶아~~ㅋ

백종원 카레 버섯 닭가슴살 볶아


6. 어느정도 볶아지면 이제 물을 넣구요.

백종원 카레 버섯 닭가슴 살 물


7. 카레가루를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백종원씨가 하는 카레 만드는법과 똑같죠?ㅎㅎ


백종원 카레 버섯 닭가슴 살 카레가루


8. 카레가루가 금방 녹네요.

백종원 카레 버섯 닭가슴 살 끓여

 
9. 걸쭉해질정도로 계속 저으며 끓여주세요.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ㅎㅎ

백종원 카레 완성


10. 짜잔,
드디어 맛있는 카레라이스가 완성됐어요.

백종원 카레 라이스 완성


모두가 좋아하는 카레라이스.
백종원의 카레 만드는법, 간단하게 하지만 맛있게 만들어 먹어요.
여러분도 오늘저녁 맛있고 몸에좋은 카레라이스  어떠세요?
맛있는 하루 되세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