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간단한 장난감 VS 디지털 장난감


만약 여러분이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장난감 가게에서 장난감을 사고 싶다면, 구입 목록에 인형, 퍼즐, 블록 등 간단한 아날로그 감성이 있는 장난감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국립 소아과학원에서 보고서가 나왔는데요.

이 보고서의 결론은 아기들과 어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장난감은 전통적이고 간단한 장난감이 디지털 장난감 보다 더 아이의 교육차원에서 좋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장난감이 지난 20년 동안 많이 변했고 부모들은 장난감에 대한 그들의 인식을 크게 변화시켰다고 설명합니다.

크리스마스 장난감 선물

즉, 인형, 자동차, 블록, 크레용과 같은 전통적인 게임들은 모바일 기기나 전자제품 장난감으로 대체되었다는 것인데요.

아직도 많은 부모들은 디지털 장난감이 교육적이라고 믿고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디지털 장난감이 아이들이 "제한된" 기술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진정으로 부모들과 함께 놀 수 있는 무조건적인 시간입니다.

디지털 장난감은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도구일 뿐입니다. 아이들은 인간적인 상호작용의 중요성을 부모들에게 요구합니다.


바비인형 장난감

그래서, 간단하고 전통적인 인형이나 블록은  아이들이 다른 사람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상상하고, 만들고, 해결하고, 배울 수 있는 자유를 주기에 더없이 좋은 장난감입니다.

아이들은 부모들과의 노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책을 부모와 함께 읽는 것과 같은 상호작용을 통해 가장 잘 배울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책과 같은 스토리가 있는 컨텐츠는 아이의 성장교육발달에 중요한 매개체가 될 수 있습니다.


TV과 유튜브가 해롭다는 뜻은 아니지만, 아이들과의 시간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부모와 상호교류가 중요한 것이지요.

가족과 대화하는 시간에 TV와 유튜브 시청을 끊으세요.

아이 장난감 놀이

그리고 전통적인 장난감. 인형과 대화하고, 자동차, 블록 장난감으로 같이 놀아주고, 색연필로 아이와 같이 예쁜 그림을 그려보세요... 아이의 성장이 긍정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장난감 가게, 장난감 자동차, 장난감병정, 장난감 친구들, 장난감 총, 장난감 기차, 장난감 병정, 장난감 광고, 장난감 검, 장난감 권총, 장난감 게임, 장난감 강아지, 장난감 공장, 장난감 기타, 장난감 놀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