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 은퇴식을 관람하기 위해 2012년 5월 26일 오후 5시(이종범 은퇴식 날짜)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을 찾았다..

역시 이종범 답게 경기는 매진...

다행히 우리는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차로 꽉 막힌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주차하는데 캐고생했다..

뭔 놈의 사람이 이리 많은겨...

이종범선수의 인기를 실감하면서 입장...

 

 

3루석에 자리를 잡고 LG와의 홈경기를 보고 있었다. 이날 기아 투수는 용병인 소사..

150Km 공을 한없이 던진다..

오로지 직구...볼이 빨라서 선수들이 잘 못치더라...

근데 넘 직구만 던지는 거 아녀?ㅎㅎ

 

 

이날 경기는 기아가 LG를 역전에 또 역전끝에 6대5로 기아승리..

모처럼만에 김피디짱이 보러온 경기 이겼다..맨날 졌는데..ㅎㅎ

이날 경기는 잼있게 했다...1점차 승부...

 

 

이종범 티를 입고 경기관람중인 후배녀석....대전서 왔다..

이종범 볼라고..대단한 놈...ㅎㅎ

옆에 맥주까고 있는 놈은 친구..부끄럽다..계속 맥주만 쳐 마신다...

이날 요놈 취했다는...

담날 집에 어떻게 왔냐고 나한테 따지던 기억이...ㅠㅠ

 

 

날이 어두어져 야간경기가 이루어지는 순간...

이종범을 기리는 현수막이 1루 관중석에서 펼쳐졌다...

 

 

그래서 줌 땡겨서 봤다...역시 종범신...ㅎㅎ

 

 

드디어 경기가 다 끝나고 종범신의 은퇴식이 거행되었다..이날 종범신답게..하늘(?)에서 내려온 종범신...역쉬...ㅎㅎ

 

 

 

하늘에서 종범신이 내려와요....ㅎㅎ

희미하게 보이지만 종범신이 내앞을 지나갔다..종범신의 아우라가 절정에 이룰때 셔터로는 못 잡아냈다...

역쉬 종범신..신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