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싸움이야기-3D다큐 촬영기

2012년 2월 5일..
정월대보름 전야제가 광주 칠석동 고싸움놀이 전수관일대(고싸움놀이테마공원)에서 벌어졌다.

이에 KCTV광주방송에서는 3D다큐-고싸움 이야기라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기 위해 아침부터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었다.


이 곳이 제작본부 막사..
3D관련 제작 인력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광주칠석동고싸움축제 본행사가 이루어지는 장소...
여기서 각종 정월대보름 행사가 펼쳐졌다..

저녁이 되어서 풍등 날리기가 진행되었다.. 100여개가 넘는 풍등이 올라가는 광경이 볼 만하다...

수평리그에 sony ex3 두대를 장착해 3D로 찍고 있는 모습...
당연히 영상을 볼 때는 3D안경을 쓰고 감상해야 함...

잠깐 쉬는 타임..김피디짱의 모습이 안쓰럽다..
기온은 무지막지(?)하게 떨어져 몸을 덜덜떨어야만 했다.

이 공간에서 하루종일 대기하고 있었다.

달집태우기가 한창일때 기념샷...
저 뜨거운 열기가 김피디짱이 있는 곳까지 전해졌으니 그 화력은 대단하더이다...

모든 행사 촬영을 마치고 담날 있을 고싸움놀이 촬영을 위해 철수...
2월6일 오전 11시....
본격적으로 고싸움 놀이를 찍었다.




고싸움놀이테마공원. 행사 전 모습...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