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하도 나꼼수 나꼼수...하길래...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MP3파일을 다운받아 들어봤다...
일단 최신버전인 도올 김용옥 선생이 나오는 26회를 들어봤는데....
이게...이거 정말 재밌다..ㅎㅎ
깔깔대면서 현 정치를 까대는데...왜 돌풍인지 알겠더라..
그중에 핵심은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와 정봉주 17대 전 국회의원...이 둘의 대화가 촌철살인이다...ㅎㅎ
속쉬원한 어감으로 방송되는 나꼼수...이분들도 꼼수 부리는 것 같은데...ㅎㅎ
여하튼 김용옥 선생의 EBS퇴출사건은 넘 했드라...


김용욕 선생님 화이팅. 나꼼수 진행자들도 화이팅입니다.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