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14회 2등 당첨자 사연 공개

8월 6일 로또 714회 추첨에서 2등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들의 당첨소감을 들어봅시다.

이들의 당첨금액은 각각 약5천2백만원씩이다.


먼저, 2등 당첨자 박모씨...


아내가 12월에 출산인데 복덩이가 굴러들어왔다며 좋아했다.

그는 결혼 1년차로 주택 융자금과 아내의 산후조리원의 비용이 만만치 않았다며 로또에 당첨되어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고 한다.


다른 로또 2등 당첨자인 공모씨...


5천여만원짜리 로또 용지를 가지고 가족들과 기분좋게 한잔 하고 왔다며 당첨금을 수령받으면 이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원래 빚을 안지고 살고있던 사람인데 이사를 할려니 고민이였다며 이번 로또2등 당첨금을 받아서 이사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했다.


나머지 한 사람...


식당일을 하던 최모씨...


아침8시부터 저녁 9시까지 빚을 갚기 위해 일하는 그녀...

힘들때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로또를 사왔다던 그녀...

그 로또가 2등에 당첨됐던 것이다.

당첨금을 받으면 생활비에 보태쓴단다.


로또 714회 2등 당첨로또 714회 2등 당첨, 출처: 로또커뮤니케이션즈


박모씨, 공모씨, 최모씨....


이들의 로또2등 당첨소감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저랑 같은 상황이었네요 축하드리며 기 받아갈게요.

-저는 이번 로또는 꽝이었는데 1등당첨금은 20억이었네요.ㅠㅠ 2등 당첨도 부럽습니다.

-출산예정인 당첨자 분... 아기가 복덩인가봐요..행복하세요.


이번 로또 714회 당첨번호는 1, 7, 22, 33, 37, 40 보너스 20번


1등 당첨자는 총 7명이며, 각각 20억씩 받아간다.

2등 당첨자는 총 46명으로 5천여만원씩 받아가고....


암튼 부럽네.ㅠㅠ


이들  2등 당첨자들은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http://app.ac/pEKHtnS83)에서 번호를 부여받아 로또를 샀다고 한다.


이런거 잘 안 믿는데 그냥 한번 구경이라도 해 볼까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