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추천-망고주스가 맛있는 리치망고카페(애월읍)

 

제주여행 중 맛집탐방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이효리가 살았던(현재는 이사갔다함ㅠ) 애월읍 해변가에 리치망고카페에서 망고주스 한 잔 먹는 것을 추천.

진하고 담백한 망고주스를 맛보실 수 있는 리치망고카페.

특이한 대기표(연예인이름 대기표)로 고객을 부른다. 우리는 설현님~~~~! 그랬다. ㅎㅎ

애월읍 해변가는 망고카페가 쫘~~악. 펼쳐져 있지만 이 곳 리치망고카페가 제일 유명해서 거기서 시음...

 

결론은 맛있다 였다.

 

 

광주공항에서 이륙한 제주행 비행기는 30여분만에 제주국제공항에 착륙했다. 이륙과 동시에 착륙한다는 기내방송이 낯설었다.ㅎㅎ

잠시 기류를 타서 잠깐 놀랬지만 제주도를 간다는 셀렘보다는 덜했다. 국내선 도착 문을 통과하자마자 맑은 제주하늘이 우릴 반겼다.

 

 

화창한 날씨.

앞으로의 여정을 시작한 첫 날.

 

 

너무 기분이 좋았다. 도시를 떠나 시골로 온 느낌?

 

 

제주공항을 빠져나오자마자 우리일행은 허기가 졌다. 뭐라도 잡아 먹을 기세를 메밀전병이 잠재우고, 이어서 나온 고기국수가 담백한 맛과 함께 여행지의 첫 허기를 달래주었다.

 

 

블로그 검색해서 찾아간 고기국수집은 오후2시가 넘었는데도 줄이 한참이었다. 그래서 그 옆집을 갔으나, 맛은 그다지...ㅠㅠ

 

 

그리고, 도착한 곳은 망고주스가 맛있다는 리치망고카페.

 

 

 

사람들로 가득한 걸 보니 맛은 있겠다싶어 바로 주문했다.

 

 

하지만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조금 기다려야 했다.

 

 

이때 특이한 대기표가 우리에게 건네졌다. 설현!! AOA의 그 설현?

 

 

여기는 대기표가 연예인 이름이다. 여자고객한테는 이쁜 여자 연예인으로, 남자고객한테는 잘생긴 남자 연예인으로...ㅋㅋ

 

 

잠시나마 설현이 된듯한 착각속에 빠져 있을 때쯤 노랗고 뽀얀 망고주스가 한가득 눈 앞에 펼쳐졌다. 모두들 게눈 감추듯 먹어치우고는 곧바로 다음 행선지인 협재해수욕장으로 발길을 옮겼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제주 망고주스 맛집으로 리치망고를 추천한다.

이 글은 극히 주관적인 견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