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코스-동문시장, 제주본연의 삶을 느끼고 싶다면 가보자.

 

 

좋은 음식, 좋은 풍경을 느끼고 왔다면 이제 제주 본연의 분위기를 느낄 차례.

제주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는 동문공설시장.

 

제주도 제주시 이도동에 자리하고 있는 제주 동문시장은 제주도 여행의 시작 또는 끝에 찾아볼만한 장소로 제주공항과 약 5분여 거리에 있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시장이다.

 

제주 동문시장 입구

 

제주 동문시장은 구역별로 농산물, 수산물, 생필품, 먹거리 장터 등 없을건 없답니다~~~~~~동문시장~!!!ㅎㅎ

 

제주 동문시장에서 한라봉이 딱

 

제주 한라봉과 한라봉과자, 주스, 한라봉에 관한 여러가지 음식들을 파는 곳들이 많았다.

 

제주 동문시장에서 자색고구마

 

자색고구마를 해녀캐릭터와 점목시킨 좀녀빵.. 왠지 먹기 아쉬울 것 같은....

 

 

제주 동문재래시장을 탐방 중인 우리...

 

제주 동문재래시장을 탐방 중인 우리...

 

제주 동문시장 모자판매점

 

각종 생필품과 현지음식들이 우리를 유혹한다.

 

제주 동문재래시장 횟 집

 

시장에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지아니한가...제주 바다에서 갓 잡아올린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횟집을 비롯 방송에 출연한 맛집부터 오메기떡, 국수집, 순대집, 분식집 등 먹거리가 풍부한 동문시장이다.

 

 

제주 동문시장에서 회 한접시를 사서 숙소에서 맛있게 먹었다는 건 공공연한 비밀이다.ㅎㅎ

 

제주 본연의, 제주 도민의 삶의 현장을 느끼고 싶다면 이 곳 동문시장을 가보자.

 

제주 본연의, 제주 도민의 삶의 현장을 느끼고 싶다면 이 곳 동문시장을 가보자.

 

 

제주 동문시장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제주 동문시장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제주에 오면 꼭 들려야할 필수 코스 관광지. 동문시장.

 

제주 동문재래시장에서 맛있는 핫도그를...

 

제주의 맛을 느끼려면 한 번 가보자. 전혀 시간이 아깝지 않을 것이다.

 

 

 

(에필로그)

나에게는 여행이지만 또 다른 사람들에겐 삶의 터전인 제주.

우리는 관광을 목적으로 이 곳을 찾지만 그 속에 제주의 삶을 들여다보고 풍광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였던 것 같다.

 

세월의 무상함도 이 곳 제주를 거쳐가면 덧 없어지는 그런 곳이기에 우리는 가고 또 가고 또 가는 것 같다.

일상에 찌든 도시사람에게 제주가 내어주는 자연의 손길을 느껴보라.

다시 일상으로 되돌아가는 시점에서 제주를 돌아보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와 우울함이 함께 없어지는 곳 제주.

우리는 또 가고 싶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