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맛집으로 소문날 것 같은 아사꾸사(일본식 선술집-사케전문점)를 공감 맛과 멋이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촬영을 했다.

김피디짱의 아이디어 선생님이신 나실장님이 기획하신 아사꾸사....
광주광역시에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다는 구시청쪽에 자리잡고 있다.

▲ 아사꾸사 주방 겸 식탁...

주방 앞에 있는 사케잔과 젓가락통들...

야외테라스에 정갈하가 놓여있는 테이블들...

메인 식탁들...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메뉴판같기도 하는데 일본어로 되어있어 패스~~!

아사쿠사 세트메뉴..
저렴한 가격으로 사케세트를 맛볼수 있다..저그림은 젊은 작가가 그린거라 한다.


김피디짱이 섭외 갔을때 주셨던 미소라멘...한 7000원정도 하는 듯...
근데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보테고 맛있었다..
본토 일본라멘 맛은 쫌 짭짤한 맛이 나는데 이 미소라멘은 한국식으로 만들어서 개운하다..
짠맛은 안나고..


천장엔 잉어인가? 금붕어인가? 하는 물고기들이 저렇게 그림으로 그려져 있다..

암튼.....
깔끔한 인테리어와 젊은 층을 겨냥한 맛으로 광주광역시 구시청을 점령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아사꾸사 사장님에게 격려를 표하면서
김피디짱은 다시 한번 가기로 마음먹었다..ㅎㅎ

위치는 금남로1가 입구 건너편 포베이건물 3층에 있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