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피디짱, 케이블TV방송협회 우수프로그램 수상

 우수프로그램 시상 후 모든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피디짱 ㅎㅎ(왼쪽 앞에서 2번째)

 

김피디짱이 케이블TV방송협회 우수프로그램 시상식에서 수상하였습니다.

3D다큐-고싸움이야기로 말이죠..

 

2013년 3월 18일(월) 11시 서울 충정로 협회 대회의실에서 제16회 케이블TV(SO)우수프로그램 시상식을 개최했는데, 저 김피디짱이 참석해 많은 축하속에서 시상을 하였습니다.

 

우수프로그램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피디짱 ㅎㅎ(왼쪽)

 

보도분야 3편, 일반분야 3편 총 6편을 선정했는데 저는 영광스럽게도 일반분야 3편(한류열풍의 뿌리 조선통신사 취타대, 전통시장 문화를 노래하다, 3D다큐 고싸움이야기)중에 뽑여 감격스러운 수상소감도 발표했습니다.

 

이 상은 저의 개인적인 상이 아니라 우리 KCTV광주방송 보도제작팀 모두의 상인지라 가슴 뿌듯하게 시상식을 참여하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3D다큐 고싸움이야기는 무형문화재 고싸움 경기방법과 전승내용등을 3D촬영기법을 활용해 자세히 소개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상소감을 발표하고 있는 김피디짱 ㅎㅎ

 

앞으로 이런 질 높은 문화콘텐츠를 발굴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작시스템 도입으로 지역채널의 방송프로그램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김피디짜~~~앙!!!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