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헤어갓또 금호점을 갔다. 오랜만에 파마를 하기위해서..

요즘 잘나가는 주말드라마 내딸 서영이에서 강우재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상윤씨가 하고 있는 헤어스타일인 머리짧은 파마머리로..

 

먼저, 스타일링된 스타 사진을 쭉 둘러보았다..

 

하지만 요런 스타일을 원했다. 그래서 바로 컷팅...

 

원래 내 머리는 옆머리가 뜨는 스타일이라(최불암 스퇄!!) 바로 다운펌을 실시...옆머리를 가라앉은 다음..

 

정식적인 펌으로 들어갔다..

 

과연, 내딸 서영이의 강우재 스타일이 나올까? 하는 의문을 든 찰라,

 

 

 

헤어디자이너의 섬세한 손놀림으로 아래 사진과 같은 머리가 나왔다... 비슷한가? 머리스타일만 봐라..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눈을 가렸다.

어찌됐든, 비슷하게 나온것 같아 기분좋게 미용실을 나왔다.

 

인증샷 찰칵~!ㅎㅎ

 

 

오랜만에 맘에 든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해 위의 왁스를 써야 한다고 해서 미용실에서 5000원 주고 구입. (모델:피치왁스/프리즈: 삐죽비죽 뾰족하게 뻗친 스타일 연출가능)

앞으로 바를 예정이다.

과연 비슷한가 궁금했는데 바로 강우재 페이스를 합성해봤다.(페이스오프ㅠㅠ)

머리스퇄은 똑같은 것 같다.ㅎㅎ

 

 

짜잔~!ㅎㅎ 그러나 아무리 강우재 스타일로 해도 강우재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