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가 펼쳐지고 있는데, 모르시는 분들 많죠?

특히 광주FC의 활약도 잘 모르실 겁니다.

코로나로 프로야구만 열리고 있다고 아시는 분들... 주목!!!

 

3연승을 거둔 광주FC가 전북 원정길에 나섭니다.

광주FC는 수비진의 견고함 중원의 활동량, 측면 자원의 득점, 그리고 용병인 펠리페의 3경기 연속골까지....

최근 광주FC의 기세가 놀랍습니다.

 

<광주FC 용병 펠리페의 골득점 후 세리머니>

 

이번 전북 현대로 4연승을 하려고 하는 광주FC.

좋은 분위기에 참 부담스러운 팀이지만, 전북도 1위 굳히기에 대한 부담감이 상당히 있습니다.

(뜬금없지만 ㅎㅎ) 대박이 아빠 이동국 선수가 있는 전북.

광주FC는 전북의 부담감을 역이용해 자신감을 갖고 광주만의 플레이를 보여줄 차례입니다.

광주의 4연승... 가즈아~~!

 

 

 

광주FC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전북 현대현대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20 8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광주FC의 기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ㅎㅎ

광주FC는 지난 라운드 인천UTD와의 홈경기에서 펠리페, 김정환의 득점에 힘입어 2-1 승리를 기록, 3연승과 함께 승점 10점으로 7위에 올라섰으니까요. 
  
광주FC는 최근 3경기에서 6 득점 2 실점(PK 1 실점)의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선보였습니다. 

 

<광주FC 용병 펠리페가 골득점 후 환호하는 모습>

 

수비진의 견고함과 중원의 왕성한 활동량, 윌리안, 김정환, 엄원상 등 측면 자원의 맹활약, 그리고 펠리페 3경기 연속골까지 더해지며 기쁨의 함성을 연달아 내지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특히, 잔류 이상의 성적을 위해 반드시 이겨야 했던 부산, 인천과의 경기를 연승으로 이끌며 경쟁의 우위를 점하게 됐습니다. 

광주FC의 이번 상대는 디펜딩 챔피언 전북 현대입니다. 3연승을 달리고 있는 광주FC의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태인데요... 

 



이에 광주FC는 승점에 대한 부담을 내려놓고 광주FC만의 플레이로 맞서고자 합니다.  아자~!

오히려 ‘1위 수성’이라는 전북 현대의 부담감을 역이용해 끈끈한 조직력으로 결과를 노려보겠다는 심산인데요. 
  
전북 현대는 6승 1패(승점 18점)로 현재 리그 1위.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전북 현대지만 빈틈은 있겠죠?

올 시즌 12 득점 4 실점을 기록 중이지만 7경기 중 5경기가 한 골차 승부일 정도로 상대 골문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지 못했다는 평가입니다. 

특히, 부산 아이파크, 인천과 같이 수비를 단단히 한 팀을 상대로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던 게 사실입니다. 지난 시즌 리그 최소 실점을 보여준 광주 FC가 안정된 수비와 함께 발 빠른 측면 자원의 역습, 4경기 연속골을 노리는 펠리페의 결정력으로 전북 현대 골망을 노려야 하는 이유겠지요? 

 

 

3연승이라는 결과를 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선수들이 모두 열심히 뛰어준 덕분이겠죠?

하지만 광주FC는 아직 가야 할 길이 멉니다. 우승을 다투는 울산 현대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전북 현대전도 광주FC만의 색깔을 살려 자신감 있게 임했으면 좋겠습니다. 

광주FC가 전북 현대를 상대로 4연승 가즈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