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행지추천 합니다. 그곳은 바로 광주에서 담양가는 길에서 옆으로 가다보면 광주댐근처에 광주호생태공원입니다.

행정구역상 광주광역시 북구이기때문에 광주에서 가깝습니다. 무등산바로 밑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광주에서 가기에도 편합니다.

 

봄여행지를 고르다가 선택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 이곳 광주호생태공원에 오시면 그 선택 후회 안하실 겁니다.

저도 바로 엊그제 광주호생태공원에 다녀왔거든요.. 사람 많습디다~~~!!ㅎㅎ

 

광양매화축제보다는 덜 하지만 광주근교에 이렇게 좋은 산책길이 있으니 그나마 위안입니다.

봄여행지 강력추천입니다.

 

 

따스한 봄바람이 살랑살랑부는 봄에 이렇게 평평한 생태공원을 걸으면 마음도 생생해질 것 같네요.

 

가는 길 알려드릴게요.

광주에서 자가용으로 20분남짓 담양쪽으로 가다보면 소쇄원 가는 오른쪽 길로 빠집니다.

그 길로 가다 담양가사문학관 우측으로 꺾으시면 바로 광주호생태공원이 나옵니다.

바로 옆 무료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그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봄여행지추천-담양 광주댐근처 광주호생태공원의 또하나 별미.... 수제핫도그..

금강산도 식후경입니다. 이곳 무료주차장 옆에 상가들이 있는데 그 곳에서 수제핫도그를 파는 데가 있어요..

가격도 2000원으로 저렴해서 줄을 서서 사먹어야 된답니다.

저도 한번 줄을 서서 먹어봤는데요.. 그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줄 서서 사먹는 이유가 있더라고요...ㅎㅎ

 

이곳 광주호 생태공원에 오시면 꼭 한번 수제핫도그를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수제핫도그로 배를 채운다음 광주호생태공원쪽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배가 차니 풍경도 제 눈에 꽉차보이더군요..

날씨도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더 좋은 곳. 광주호생태공원... 봄여행지추천하는 곳 중에 으뜸입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좋다는 날씨예보에 다들 봄여행지를 추천해주라는 지인분들에게 광주호생태공원을 안내해드립니다. 저도 자주 가는 곳이기에 강력추천합니다. 일주일간의 찌든 회사생활과 사업추진, 학업열중, 솔로생활...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광주호생태공원으로 오세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