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노트1, 드디어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해줄 모양입니다. 흑흑..

감격..감격..또 감격...

 

김피디짱이 조심스럽게 예고한대로, 2월중으로 갤럭시노트1이 기나긴 터널을 지나 젤리빈으로 업데이트 됩니다.(쪽집게 김피디짱..재야에서 조용히 살고 싶소..ㅎㅎ)

 

이놈의 삼성...

 

그렇게 사람 속을 섞이더만 이제 다 섞어 문드러질라고 하니까 젤리빈 업데이트되네...ㅠㅠ

 

요즘 기사들이 하나하나 나오고 있습니다. 아마 삼성쪽에서 보도기사를 낸 모양인데...

 

이렇게 나올걸 빨리 나오지..

 

얼마나 잘 나온지 두고 봐야 하것그마...요것들...

 

관련업계에서 하는 말이... 2013년 2월 14일(이날 발렌타인데이지?) 전후로 갤럭시노트1의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실시 모양이더이다..

 

 

갤럭시의 아이스크림 OS(이제 이 지긋지긋한 화면에서 벗어나겠지?) 

 

이번 갤럭시노트 젤리빈은 바로 스마트폰의 인터넷 속도등 전반적인 동작 속도를 더 빠르고, 부드럽게 개선한 OS인줄 알죠?

그래서 사람들이 젤리빈, 젤리빈 하는거죠...

 

이번 업그레이드는 터치위즈UX가 업그레이드되고, 사용자의 눈과 얼굴을 인식해 화면꺼짐을 방지하는 '스마트 스테이' (와우~~~~), 대용량 영화나 음악파일등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S빔' 등 삼성 스마트 폰만의 차별화된 기능이 추가된다네요..(진작에 해주면 덧나나....)

 

하지만 갤럭시노트2에서 제공되는 '멀티윈도우 기능을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빠졌다고 하나, 김피디짱은 필요없는 부분이여서 패스~~~.

 


 

김피디짱은 속도가 빨라졌다는 부분에서 갤럭시노트 젤리빈 업그레이드를 기다렸지, 요런 것 때문에 결코 기다렸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 전에 갤럭시S2의 젤리빈 정펌이 유출되 인터넷으로 유통되고 있는 이 시국에 갤럭시 노트1의 이번 젤리빈 업그레이드는 기다려질만 하네요..

 

지금까지 기다렸는데 요 며칠을 못기다리겠어요? ㅎㅎ

 

못기다리면 뭐하겠노~~. 소고기 사묵으면서 기다리면 되것지......!!!!!!

 

살면서 이렇게 발렌타인데이(2013년 2월 14일)를 손꼽아 기다리긴 처음 이네요...하하하하하..

 

갤럭시노트2 유저들아~~~! 다 덤벼..이제 갤럭시노트1도 너희랑 똑같다..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