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이은방의장 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KCTV광주방송)


출연자들을 딱딱한 스튜디오가 아닌,

출연자가 직접 일하는 현장에서 녹화를 진행함으로써

출연자에 대한 인지도나 출연자가 속해 있는 단체 및 기관의 홍보효과를 누리도록 하는 방송프로그램.

KCTV광주방송 현장인터뷰이사람.


이번 시간에는 광주광역시 시의회 2016년 하반기 의장을 맡게 된 이은방 의원을 찾아 그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봤다.


먼저, 후반기 광주시의회를 이끌게 된 소감을 들어봤고, 이어서 몇가지 질문을 더해봤다.


1. 제7대 전반기 의회는 지역 최초로 인사청문회를 실시하는 등의 성과들이 있었는데, 전반기 의회를 평가 한다면?


2. 앞으로 2년 동안 후반기 광주시의회를 어떻게 이끌어나갈 계획인지?


광주시의회 이은방의장 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광주시의회 이은방의장 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 KCTV광주방송 박아름 아나운서와 인터뷰


3. 지난 총선을 계기로 광주시의회가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 양당체제로 변했다.

후반기 의장단 선거 방식을 놓고 신경전도 치열했는데...

앞으로 양당 간 관계 설정은 어떻게 유지해 나갈 계획인가?


4. 처음 정치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5. 평소 정치 소신이나 좌우명이 있다면?


6. 민선 6기 후반기 남은 과제들이 많다. 가장 시급한 현안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7. 이런 현안들을 해결해 나가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의회와 집행부의 관계가 아닐까 싶다.

앞으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은 있으신지?


8. 후반기 광주시의회 의장으로서 앞으로 2년 동안 꼭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9.. 끝으로 후반기 의장으로서 광주지역민들에게 한말씀...


광주시의회 이은방의장 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광주시의회 이은방의장 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 KCTV광주방송


이런 질문들로 20여분간 녹화가 진행되었다.


2016년 후반기 광주시의회 이은방의원의 현장인터뷰이사람 녹화방송은 KCTV광주방송 채널5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편성시간은 KCTV광주방송 홈페이지(http://www.kc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장인터뷰이사람 방송출연 문의> KCTV광주방송 박아름아나운서

062)417-5014



관련글

2016/01/21 - [방송이야기] - 양일옥 광주북구의원 녹화(현장인터뷰이사람-KCTV광주방송)


2015/12/01 - [일상이야기] - 수능만점자 광주 서석고 정민건 군(2016학년도)


2015/06/18 - [방송이야기] - 사직공원 전망타워-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KCTV광주방송]


2015/03/19 - [방송이야기] - 미디어봉사단S-현장인터뷰이사람 촬영현장(KCTV광주방송)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