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은 강력한 보습효과로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럭셔리 립셀린 3종을 출시했습니다. 립셀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케어로 휴대성, 사용성, 기능성이 최적화된 신개념 화장품입니다.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립세린 출시 제품 모음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립세린 출시 제품 모음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립셀린 출시 제품집 LG생활건강은 최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숨 37˚', '오피'에서 잇따라 립셀린을 선보이며 기능성 립케어 시장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립셀린은 기존 립밤과 립마스크의 효과를 그대로 살린 '듀얼 기능'으로 입술뿐만 아니라 입 주위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스' 립케어입니다. 입술과 입가에 수시로 발라 직접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어 '슬로우 에이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 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가 함유된 '더 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셀린'을 출시했습니다. 로얄에센셜골든립셀린은 궁중비보 '공진견' 성분을 기본으로 왕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보석인 금·진주·호박을 함유하여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비타민E 성분을 넣어 촘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골드 플레이크가 들어있는 투명하고 탄성있는 고보습 제형이 섬세한 입술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밀착되어 '동안 입술'을 완성시켜 줍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셀린은 입술 각질과 탄력, 빠른 보습 개선 효과와 2주 후 입술 주름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생활 속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합니다. 자극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볼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립세린 출시 제품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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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외부 노출로 지친 입술을 진정시키고 대자연의 에너지로 건강을 채워주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셀린'을 선보였습니다. 호흡의 새로운 색감의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순한 메이크업으로 숨쉬는 듯한 편안한 피부를 제공하는 럭셔리 클린뷰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스킨-스테이모이스처 립셀린은 ISO 16128 천연 유래 지성 98%와 100% 비건 성분으로 구성되어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하는 립케어입니다. 만개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반투명한 핑크색 겔 타입의 텍스처가 입술 피부에 스며들듯 녹아들어 순식간에 보습효과를 제공합니다. 특히 외출 전, 메이크업 전, 후, 잠자리에 들기 전 수시로 덧칠수록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윤기있는 입술로 가꾸어 줍니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12시간 동안 입술 속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피가 출시한 '미라클 모이스처 립셀린'은 강력한 보습효과로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입니다. 보습에 특화된 '오피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 립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습니다.

 


미라클 모이스처 립셀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건조한 입술의 수분 장벽을 더욱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은은한 핑크색의 탄탄한 글로우 샤베트(샤베트)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주며 한 번의 사용으로 입술 표면 각질을 정돈하고 립 메이크업으로 칙칙한 입술 톤과 결을 개선해 줍니다.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립세린 출시 제품 모음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립세린 출시 제품 모음


LG생활건강의 모든 립셀린은 기능성 성분에 최적화된 '에어핏(Air-Fit)' 용기를 적용하였습니다. 기존 립케어 제품은 사용할수록 성분이 오염되고 변질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에 LG생활건강은 립셀린 전용 용기 에이핏을 자체 개발해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에어핏은 립셀린의 성분오염을 막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한 사용감을 유지해 줍니다. 또한, 양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 회전 구조로 1회 적정량이 토출되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립셀린이 다양한 환경과 생활습관에서 발생하는 입술 고민을 '틈새 안티에이징' 케어로 개선해 동안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며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더마화장품 브랜드 CNP를 비롯해 빌리프, 비욘드, 그린트 등 6개 브랜드로 립셀린을 출시하고 올해 말까지 16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립셀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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