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항암물질 발견!!(파네졸검출)

 

막걸리에서 항암물질이 발견되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항암물질이라...그럼 이제 까지 몰랐단 말인가? 막걸리 좋은걸..

요즘 젊은 사람 막걸리 맑은 부위 먹겠다고 위부분만 먹고 있는데...이제 흔들어 드셔야겠네요..

막걸리의 가라앉은 부분에 항암물질이 많이 있다고 하네요.

한국식품연구원에서 발견한 이 항암물질은 파네졸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세계최초로 막걸리에 이 성분이 있다고 발견했다고 하네요..

사견이지만 요즘 쫌 막걸리가 안팔리나요?..언론플레이하는 냄새가..ㅠㅠ

 


 

옛날부터 막걸리가 좋다는 거 알았지만 과학적으로 풀어내니 더욱 좋아질 것 같네요.

이 파네졸이란 성분은 맥주나 포도주에도 있습니다..그 양보다 10배내지 25배정도 더 많다고 이 난리네요..막걸리..더 많이 먹어?ㅎㅎ하지만 지나친 음주는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적당량 먹어야 겠지요..

저도 이제 퇴근하고 막걸리 시음이나 해야겠네요..젊었을때 건강을 유지해야겠죠?ㅎㅎ

지화자~! 조~타!! 건강한사발 어떠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