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김피디짱~! 김피디짱~! 하고 외치고 다녀도 정작 날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왜?
우리나라엔 김피디가 김서방하고 같은 느낌의 어감으로 들리니...별로 특별할게 없다는 말이지..

하지만 내가 현업인이라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고, 무작정 가칭으로 부르는 그런 닉네임이 아님을 상기하자..모두들....

각설하고, 며칠전 광주CGV영화관에서 위험한 상견례란 영화를 봤다.

 

감독이랜다..김진영...이거 뭐하는 사람인가 잠깐 뒷조사를 해보니...어라? 순풍산부인과 연출자 아닌가...

이후여러편을 영화를 프로듀싱내지 감독을 맡았는데...이 감독 코미디 쫌 아는 그런 감독이네..
김피디짱이 이 감독이 연출한 영화 청담보살보고 쫌 거시기했는데..보통분이 아니였구만....

 




감독은 그렇다 치고....
배우들은 어떤가 보면...

이 두배우가 나온다..주연배우들이라 하자...

남주인공 송새벽...

여주인공 이시영...

송새벽 이친구는...오묘하다...어눌한 말투로 영화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이시영 이여인은...쌈잘한다..며칠전 끝났던 아마추어복싱대회 챔피언 먹었다..무서운 신인...후덜덜...(영화속 차속에서 송새벽을 때리는 장면나오는데..살벌하드만...어깨쓰더라..ㅠㅠ)
암튼 이 두사람이 주인공인 이 영화는 내내 코믹적인 요소들로 2시간을 채운다..간혹 멜로 연기가 나오지만 코미디로 승화...가볍게 터치하는 정도로 극전개를 이어간다...


그리고 이분....
말안해도 되지? 영화계의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는 우리의 영원한 일용엄니~! 김수미 여사되시겠다.
극중에서도 그 존재감은 여실하게 드러난다...
진정한 마마포스답다...

그리고 백윤식 아저씨와 코믹영화의 감초역할 종결자(췩췩!! 이건 입에서 나오는 소리가 아녀~!)박철민까지....조연들의 코믹연기도 볼만하다..

전체적으로 평을 내보면***

연출성★★★★☆(순풍산풍인과 연출자 답다)
코믹성★★★★☆(전작 청담보살보다 강화된 느낌)
전개성★★★☆☆(극후반부로 가면서 미지근한 느낌이 드는 이유로)
연기력★★★☆☆(주연배우들의 스크린 장악능력이 약하다는 이유로-다른 조연들이 카바한다는 느낌이 듬)

극후반부 주인공의 스크린 장악능력이 떨어져 조연들의 비중이 높아지는데 연출자의 고뇌어린 편집이 엿보인다. 얼마나 많은 고민과 한숨이 나왔는지 느낄 수 있다. 

위험한 상견례
감독 김진영 (2011 / 한국)
출연 송새벽,이시영,백윤식,김수미
상세보기



*** 줄거리는 영화를 보셔야지 제 블로그에서 찾고자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현업인으로서 동질의식입니다.
본 리뷰는 김피디짱의 주관적 견해임을 밝혀둡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