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해독이란 것을 무턱대고 했다가 넘 힘들어서 이걸 왜 하지 하는 생각도 들었다..
결코 쉽지 않았다.

간해독.. 말 그대로 간을 해독시키는 거다..

간은 인체에서 정수기같은 역할을 한다.

인체에 나쁜 독소들을 받아들여 해독시키는 작용을 한다.

그 간을 해독시키면 간기능개선도 되고

술, 담배로 찌든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간 활동에 도움을 준다는
단편적인 생각으로 간해독을 해봤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거 죽을 맛이다...ㅠㅠ

일단 자신의 비만도를 알아보자.
 

일단 박달나무한의원(김피디짱이 신뢰하는 한의원중 하나)에서 간해독을 위한 약을 가지고 왔다.


바로 이것이 그 무시무시한 간해독 시스템상자(?)다.


다음은 간해독하는 복용설명서를 꼼꼼하게 아주 꼼꼼하게 봐야한다.


밑에 있는 사진을 보자.. 아주 자세하게 나왔다.

쉽게 설명하자면, 시행 첫날 오후 2시부터 금식이다..물도 먹어선 안된다.
그리고 첫번째 약통을 오후 6시부터 시작하여 2시간 간격으로 약을 먹어준다..
그럼 3병을 먹게된다..


여기까지의 고통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화장실을 열번 넘게 드락날락했드랬다.ㅠㅠ지금도 그때만 생각하면..우웩~~!



그리고 둘째날, 오전6시에 일어나 나머지 약을 두시간 안에 다 먹어야한다..

그럼 첫째날에 그러하듯이 화장실을 고고~~~!

공포의 약병들....
아니 이걸 도데체 누가 만든거야...마시기 좋게 좋은 향이라도 넣어주지..이건 뭐~~~!

첫병 먹을때는 먹을 만 했는데 둘째날 약병은 빈 속에 먹는지 잘 넘어가질 않았다.ㅠㅠ


이렇게 6병을 모두 먹고 나면 기운이 쑥~~~! 몸무게가 쑥~~! 힘이 쑥 빠진다.

한방다이어트 초기때 먼저 이 간해독을 한다고 들었다.
왜 그러는지 이제야 알것 같다..ㅠㅠ
그냥 마구잡이로 몸 속에 있는 모든 내용물을 다 쏟아부어버리니까....

3일이 지난 현재 약먹을 때는 힘들었지만, 잘 먹었다고 본다.

간에 쌓여있는 나쁜 찌꺼기들이 눈으로 확인되었을때의 그 희열(?)이란..ㅎㅎ


그래도 간해독 약을 먹고 간해독을 한다는 건 결코 싶지 않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