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공배달앱으로 알려진 위메프오. 요즘 배달요금 인상으로 인해 사장님들의 경영상 비용 증가에 따른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이에 위메프오에서 사장님들을 위해 배달수수료를 지원합니다. 어느 정도 지원하는지 알아볼까요?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 가맹점 배달료 지원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 가맹점 배달료 지원

 

위메프오란? 

민간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 요기오를 대신해 공공 배달앱인 위메프오는 2021년 7월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중개수수료, 광고료 인상으로 인해 우리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수수료 비용을 절감하는 차원에서 좋은 서비스인데요.

 

반응형

 

위메프오 배달수수료 지원내용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는 사장님의 배달수수료의 부담을 어느 정도 덜어드리려고 이런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지원 대상: 위메프오에 입점하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

지원 내용: 배달주문 1건당 1000원 사장님에게 지급(예산 소진 시 1인당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

지원 신청: http://광주공공배달.kr (사업자명, 입금계좌정보, 위메프오 아이디 입력 신청)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 가맹점 배달료 지원 내용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 가맹점 배달료 지원 내용

 

위메프오 향후 운영계획

광주광역시와 광주경제고용진흥원이 함께 2022년 위메프오에 입점 중인 사장님들에게 배달수수료 지원과 현장관리, 신규 가맹점 할인 쿠폰을 지원합니다. 또한 고객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서 지역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광주시민들에게 알릴 예정입니다.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 가맹점 가입
위메프오(광주공공배달앱) 가맹점 가입

 

지금 현재 자영업자들의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폐업이 늘어나며 지역경제가 갈수록 나빠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위메프오에서 이런 배달수수료 지원 같은 좋은 정책들이 많아져 사장님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 피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